본문 바로가기

연애헬스/연애

여자들이 모태쏠로를 싫어하는 이유

여자들이 모태쏠로를 싫어하는 이유

 


여자들이 모태쏠로를 싫어하는 게 단지 잠자리 스킬이 부족해서 일까요? 전 그렇지 않다고 봅니다. 오히려 여자를 대하는 인간적 관계의 스킬이 부족하겠죠. 여자에게 남자 모태쏠로는 일종의 부담감입니다.

 


예를들어 소개팅에 나갔다고 치면, 모태쏠로들은 여유가 없죠. 모태쏠로 특유의 아 이번에 꼭 여자친구 만들자!”라는 결연한 의지와 다짐이 눈에서 뿜어져 나오죠. 걍 그들의 머릿속에는 이 여자는 내 여자친구가 되거나 아니면 남이다. 모 아니면 도라는 사고방식을 하죠. 근데 이게 여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거에요.

 


제가 아는 모태쏠로는 소개팅 나갔는데 여자와 관계 진전이 잘 이루어졌죠. 그런데 이 미친놈이 그 다음날 소개팅에서 만난 여자가 생일이라고 직접 미역국을 끓여서 여자에게 갖다 주더라구요. 뭐 아시다시피 서서히 그녀와 연락이 끊겨버렸죠.

 


여자 입장에서는 그냥 알고 지내다가 서서히 그 사람의 어떤 특정 매력에 의해서 호감이 생기는 건데, 모태쏠로들은 항상 만날 때마다 승부를 보려고 하죠. 즉 여자들이 말하는 설레이는 구간이 없는 겁니다.

 


주선자 입장에서도 모태쏠로들이 항상 개판치니깐 소개시켜주기 꺼려지는 거에요. 모태쏠로에겐 그냥 한번 알고 지내보자이런 중도적인 생각이 없는 거죠.

 


근데 여자 좀 만나본 사람들은 달라요. “그냥 만나서 같이 밥이나 먹고 이야기하지”, “소개팅 나간다고 다 사귀어야 되나”, “걍 별로면 친구하면 되지절대로 여자에게 부담을 주지 않죠. 여유있고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줄 시간을 갖죠.

 


한번 자신의 객관적으로 파악해 보세요. 여자에 관심이 많은데 나이 먹고도 모태쏠로라면 어쩌면 열정이 너무 과한 것일지도 몰라요.